bug-gdb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광고]bug-gdb님지금신청하시면 무료샘플을 드립니다.


From: 서울미디어
Subject: [광고]bug-gdb님지금신청하시면 무료샘플을 드립니다.
Date: Mon, 06 May 2002 22:17:00 +0900

■ 허락없이 메일을 보내게 되어 죄송합니다.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에 준한[광고]메일입니다.
■ E-mail 주소는 검색에 의해 수집되었으며,주소이외의 어떠한 개인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수집된 E-mail주소는 홍보성 이외의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되어지지 않습니다.


■ 더이상 메일을 원치않으시면 수신거부를 눌러주세요.

굿모닝팝스 매직잉글리쉬를 미리 사용해 보실수 있습니다. 신청해주시면 무료cd를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영화 보는 맛이 난다!
아직도 영화 화면과 두꺼운 영어사전 사이를 방황하십니까? <굿모닝팝스 매직 잉글리시>를 만나는 순간 이제 딱딱한 영화대본은 필요없습니다. 영화 화면상에 영어자막과 함께 한국 최고의 영어 강사의 첨삭지도가 실시간 자막처리로 완벽한 영어학습 환경을 만들어 드립니다. 이제 가장 편안한 자세로 월간 굿모닝팝스, 오디오테이프와 함께 굿모닝팝스에서 엄선한 인기 영화, 드라마, 다큐, 교양 영상물을 그저 보기만 하십시오. 그래, 영화 보는 맛이 바로 이런 거구나!

난 매달 새로운 영화로 업그레이드한다!
모든 영화가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영화 전문 기자가 선정한 가장 영어학습에 알맞는 영화, 가장 미국 현지 영어에 가까운 영화를 매달 안방까지 전달해 드립니다. 벌써 다음달이 기다려 지는걸~

어? 다 기억이 나잖아?
혹시 어제 본 영화의 줄거리를 잊으셨습니까? 아니면 오늘 아침에 출근하면서 본 아침뉴스 톱기사를 잊어버리셨습니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굿모닝팝스 매직 잉글리시>에서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미국인의 생활을 그대로 옮긴 영화나 다큐멘터리를 그대로 머리 속에 남아 있게 합니다. 영화 대사 하나하나의 생생한 기억에 놀라지 마세요!

단순 재생만 가능한 비디오 영화는 싫다!
이제 Digital Multimedia CD-ROM으로 영화보는 재미가 달라진다.

구성

월간 <굿모닝팝스>
KBS 2FM <굿모닝 팝스>의 청취자와 독자를 위한 방송교재. 영화대사와 팝송을 중심으로 즐기며 배우는 실용영어, 일일 영어표현 학습은 물론이고, , 듣기 실력 향상을 위한 코너가 있다. 영어기사이외에도 다양한 정보와 사랑이 가득하다.

굿모닝팝스 오디오테이프
한 번에 흘려버리기엔 아쉬웠던 KBS FM <굿모닝 팝스>의 알짜배기 내용을 수록. 오디오 테이프로 영어학습을 반복적으로 즐길 수 있다. 날짜별로 요약 정리한 영화대사 표현 및 응용 표현, 생활영어, 듣기평가,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이달의 팝송(4곡)도 만날 수 있습니다.
굿모닝팝스 매직 무비
굿모닝팝스 영화 전문 기자가 선정한 가장 영어학습에 알맞는 영화, 가장 미국 현지 영어에 가까운 영화를 엄선하였습니다. 영화 화면상에 영어자막과 함께 한국 최고의 영어 강사의 첨삭지도가 실시간 자막처리로 완벽한 영어학습 환경을 만들어 드립니다. 물론 최고의 화질과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는 기본이겠죠?

 

     
 
신청서 작성하세요....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