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nu-smalltalk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ǻ�ͷ� �ڵ����� �����Ҽ� �ֽ��ϴ�.![����]


From: storenet
Subject: ǻͷ ڵ Ҽ ֽϴ.![]
Date: Sat, 29 Dec 2001 02:02:29 +0900

12월 특별이벤트

하얀 함박눈을 기다리는 계절이 다가왔네요. 따뜻한 연말연시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춥다고 몸을 웅크리지 마시고 09ZONE.COM에서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세요.
승락 없이 홍보성 전자 우편을 보내게 된 점 정중히 사과 드립니다.저희 회사는 귀하의 전자우편주소 외 어떠한 개인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으므로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수신거부

    안녕하세요 공구존에서는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특별행사 1]

 Click으로 배우는 컴퓨터 프로그램

  ▶ 컴퓨터 기초 Click 한방으로 날려버린다.
  ▶ 모두 3장의 시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컴퓨터기초 : Windows98, WindowsME, 유틸리티, 인터넷기초 및 활용
    - 웹디자인 : Flash, Photoshop, Dreamweaver, 나모웹에디터, Paintshop Pro
    - OA : MS Word, MS Excel, MS Powerpoint, 아래아 한글

  [특별행사 2]

 USB 휴대용 충전기
  ▶ 간편하게 PC에 연결해서 충전하는 USB 충전기로 이제 배터리 고민에서 벗어나세요.
  ▶ PC에서 Web PDA까지, USB 포트에 흐르는 전원을 이용한 충전방식.
  ▶ 데스크탑 PC나 노트북 PC로부터 직접 충전 별도의 어댑터, 인스톨 필요없이 바로 사용 가능.

  [특별행사 3]

 꼬낙다이아몬드 커플링SET
   이번 크리스마스를 연인과 함께 하세요.반지의 다이아몬드만큼 커플의 행복이 영원할 것입니다.

   특별 공동구매전입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잘 이용하시구요.
   *무료 배송:배송기간(3일~7일 사이)
   *서울 보석 감정원 감정서 첨부
   *AS기간 1년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