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uile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 ��]���ڽŹ� ��õ �̸��ϸ����� ���α׷� �ȳ�


From: MailTouch
Subject: [ - ]ڽŹ õ ̸ϸ α׷ ȳ
Date: Sun, 3 Mar 2002 19:56:44 +0900

▶ 본 메일은 전자신문에 기사화된 내용을 소개하는 메일이며 전자신문사와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2002. 03. 02. 15:01 Updated!! Home | 회사안내 | 광고안내 | 전자신문 구독신청 | 담당자 안내 | 사이트맵  
Home > 기사상세보기

<헬로 SW> 아이티앤소프트 '메일터치'


 
 광고 메일은 받는 사람에게는 귀찮은 존재다. 하지만 별도의 마케팅 비용을 책정하기 어려운 소규모 기업이나 인터넷 쇼핑몰에는 광고 메일이야말로 가장 효과적인 홍보 수단이다.
 광고 메일은 많은 사람에게 메일을 보내야 한다. 만일 아웃룩익스프레스처럼 일반적인 메일 프로그램을 이용해 광고 메일을 보낸다면 며칠이 걸려도 끝나지 않을 것이다.
 아이티앤소프트의 메일터치는 대량으로 메일을 발송할 때 효과적인 프로그램이다. 물론 이 제품은 광고 메일 용도로만 그치지 않는다. 기업의 안내 메일에서 개인의 청첩장 메일에 이르기까지 많은 수의 메일을 보내는 경우라면 어떤 용도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많은 수의 메일을 보내려면 보통 메일 서버를 직접 운영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메일 서버를 운영하려면 하드웨어 구입 비용뿐 아니라 복잡한 설치와 유지보수를 감내해야 한다.

메일터치는 아웃룩익스프레스와 비슷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면서 많은 사람에게 보내는 다중 메일 전송 프로그램이다.
 메일을 발송하는 과정은 간편하다. 그룹을 만들고 그룹별로 수신자의 이름과 e메일 주소 등을 입력하면 메일을 작성해 바로 보낼 수 있다. 특히 별도의 메일 서버를 정하지 않고 메일을 보낼 수 있는 기능이 마련돼 있다. 사용자가 메일 서버를 설정하는 것보다 메일 발송 속도가 빠르다.

 HTML 형식의 메일도 발송할 수 있으며 크기에 제한 없는 첨부파일 전송 기능이 있다. 간단한 HTML 편집이나 링크 삽입 기능을 지원해 깔끔한 메일을 작성할 수 있으며 수신확인 및 수신거부자 체크 기능이 있다.
 특히 기존의 클라이언트·서버 솔루션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CPU 점유율 설정, 스레드 설정 등의 옵션이 추가됐다. 또 멀티스레드 방식의 동보전송 기능이 있어 수신자 개개인에 맞게 이름이나 메일주소가 적용된 메일을 한꺼번에 보낼 수 있다.

 자동 업데이트를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됐으며 최근에 보낸 메일 중복 체크, 그룹간 중복검사 기능 추가, 발송 마지막 부분의 속도저하 문제를 해결했다.
 기업 사용자는 패키지를 구입해야 하지만 개인 사용자의 경우 하루 1000통까지 무료로 발송할 수 있다.
 <장동준기자 address@hidden>

○ 신문게재일자 : 2002/02/09
○ 입력시간 : 2002/02/08 14:22:07



허락없이 메일을 보내 죄송합니다. 수신거부를 하시면 다시는 메일을 보내지않겠습니다.
본 메일은 정보 통신부 권고상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 표시된 광고메일이며 귀하의 메일주소는
각 사이트의 게시판에서 임의 추출한 것이므로 본인의 신용정보와는 아무런 연관이 없습니다.

위 내용은 전자신문에 기사화된 내용을 소개하는 메일이며 전자신문사와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