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make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E-��Ʈ�� ������ ������ �����ý��� �����ʽÿ�!!!


From:
Subject: [] E-Ʈ ý ʽÿ!!!
Date: Fri, 19 Jul 2002 06:15:33 +0900

■ 웹 서핑을 하는 것만으로 이메일 추출 가능
■ 게시판에서 다량의 이메일 일괄 추출 가능
■ 검색어로 수십만개의 이메일 추출 가능
■ 완전 자동 수신거부자 관리기능
■ 메일서버 없이 개인PC에서 대량 메일발송
■ HTML 메일 발송 기능
이처럼 막강한 기능을 지니고 있는 e-mail spiderd와 함께 하신다면, 분명 귀사의 매출에 큰 활력을 안겨줄 것입니다.

e-mail spider의 검색엔진은 매우 탁월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검색어와 관련된 이메일들을 빠르게 수집 하며, 각양각색의 게시판에서 간단히 메일주소를 추출하는 등 어떤 컴퓨터 초보자라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뛰어난 제품입니다.


모두들 무한경쟁시대라고 말합니다. E-business야 말로 그런 무한경쟁시대의 최대격전지이며 귀사는 그 전장 한복판에 놓여 있습니다. 귀사는 경쟁자들이 얼마나 앞서 달려나가고 있는지 알고 계십니까?
경쟁자들보다 앞서려면 귀사에겐 무엇이 가장 필요할까요?

자타공인받는 품질, 자신만만한 서비스, 뛰어난 홈페이지... 그런데 고객확보에 허덕이신다면 무엇보다 홍보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닐까요? 현재 e-business계의 가장 큰 경쟁력은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이며 그것이야 말로 성공의 열쇠입니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e-mail 마케팅만큼 적극적으로 고객에게 접근하여 뛰어난 광고효과를 창출해내는 마케팅은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불특정다수에게 무작위홍보를 하는 것이 아니라 Target system화 하여 기대효과 높은 고객에게 얼마나 많이 접근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최근 각광받고 받고 있는 Target E-mailing marketing 이란 고객확보를 위해 무작위적인 홍보를 하는 것이 아니라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 접근, 홍보하는 방식으로서 그 실효성이 높아 광고비지출을 줄여야하는 중소규모업체와 개인사업자에게 매우 호응이 높습니다.
 

Copyright 2001 by NextSoft Co. Ltd. All right reserved.
대전시 중구 유천동 201-6번지 301호 ☎ 042-532-4737
E-mail to
Webmaster
더 이상 메일을 받지 않으시려면 수신거부를 눌러주십시오

제품구입하기 다운로드받기 제품구입하기 다운로드받기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