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el-panorama

Look!!588 Korean Girls!!! Pics&Video included

From: Minhee2
Subject: Look!!588 Korean Girls!!! Pics&Video included
Date: Wed, 7 Aug 2002 15:16:28 +0800

이제 한국 유명 신문 - 스포츠조선(2002년 8월7일자)에도 저희 사이트가 기사화 되었더군요

기사보기

어서오세요
청량리 588 아가씨들과 미아리 방석집 및 북창동 특집 몰카등등 오셔서 확인하세요

청량리 588 아가씨들 구경해보신적 있으세요? 멀리 나오실 것 없습니다.
다 구경시켜드립니다. 저희팀이 고성능 몰카를 들고 직접나갔습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맘에 드는 아가씨를 고르세요.~감상하기

미아리에있는 방석집이라는 곳에 가봤습니다. 대단하더군요.
한국여자들 보지의힘 대단합니다. 제가 발기안할 수가 없도록 만들더군요.
미아리에서 펼쳐지는  오줌쑈 맥주병따기쑈 자위쑈 등등의 모든쑈를 담아왔습니다.

감상하기

흐흐흐..설레지 않으세요?
그뿐인줄 아심까? 북창동에 나간팀도 헐~더 화끈한쇼를 구해왔더군요
담배피우는 보지 보신적 있으십니까?ㅎㅎㅎ..저도 북창동쪽으로 갈걸 그랬습니다.
(털에 불붙지 않아야 할텐데..위험하더군요..보기에도)

감상하기

전도연 몰카 얼마나 알고계십니까? 베드신중에서도 베드신 깊은곳까지 모두 담아봤습니다.
유출된지 얼마 안된거라 따끈따끈하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요염한 보지더군요.
살짝살짝 국물이 흐르는데...캬....아마...촬영장에서 별도로 잡은샷인가 봅니다.
감상하기

저희는 한국에서 서비스 하지 않습니다. 외국법에 따라 보여줘도 되는것들은 확실하게 보여드립니다.
섣불리 다른 사이트와 비교하지 마십시요.
계속해서 아름다운 한국보지들을 업데이트해 올리겠습니다. 감상하기

좋은밤 되세요.오빠 사 랑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