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conf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안녕하세요. 허지회입니다.


From: 허지회
Subject: 안녕하세요. 허지회입니다.
Date: Wed, 05 Sep 2001 01:05:10 +0900

안녕하세요 허지회입니다.

외국어(영어,일어,중국어) 메일을 한국어로 주고 받을 수 있는 사이버번역비서 사이트를 오픈하였습니다. (www.koreawebsite.com)

가입은 무료이며 9월말까지 가입하시면 현찰 10000원 포인트를 보너스로 드립니다.
한시적으로 파격적인 현찰포인트 지급을 하게되어 이렇게 직접 메일을 드립니다.

보너스 포인트를 이용하여 약 2통의 외국어 이메일을 무료로 번역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해 보시고 서비스를 평가해 보신 후 실제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계번역이 아니며 해당국가에서 청소년기부터 장기체류하고 학위를 받은 전문인력들이 직접 번역합니다.

기본요금은 5000원이며 기본요금으로도 통상적인 외국어 이메일 한통을 번역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어 이메일 송신을 물론 회신도 한국어로 서비스됩니다.

고객에게 중계용 이메일을 부여하여 서비스하므로 한국어로 메일을 보내기만 하시면 상대방에게 원하는 언어로 발송되며 회신된 메일도 먼저 받아서 즉시 한국어로 번역하여 보내드립니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한국어로만 주고받으시기만 하게되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비용도 사용하신 글자수만큼만 적용되는 저렴한 경제적서비스이므로 비용 절감과 업무생산성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번역사원을 별도로 고용하실 정도의 번역업무가 아니라면 필요할때 원하는 만큼만 즉시 서비스되는 저희 사이트를 이용해 주세요.
최대 30분 이내에 서비스 되므로 거의 실시간 번역서비스를 받을실 수 있습니다.

혹시 외국어로 메일을 주고 받으시거나 긴급한 번역때문에 고민하셨던 적이 있으시다면 저희 사이트를 한번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번역의뢰에서 자동견적, 결제까지 홈페이지에서 한번에 해결하므로 한번만 저희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모든절차를 한번에 끝내실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특허출원된 서비스로서 국내 유일한 인터넷 번역 서비스입니다.

사이트 주소는 www.koreawebsite.com 입니다.

(참고로 미성년자의 가입은 불가하며 학교 과제물 등은 대행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메일수신 속도에 최대한 방해가 되지 않고자 텍스트로 메일을 드립니다.
고객님의 메일은 불법적인 거래가 아닌 http://sources.redhat.com/ml/autoconf/2001-05/msg00197.html 에서 직접 찾아서 보내드립니다.

방해가 되셨다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메일은 일회성이며 특별히 원하시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다시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www.koreawebsite.com 대표 허지회 드림.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