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db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 ������Ʈ��


From: Ʈ
Subject: [] Ʈ
Date: Mon, 24 Jun 2002 03:49:02 +0900

 
  돈 되는 아이템, 획기적인 수익모델을 공개합니다.
파트너는 키보드를 매개로 하는 새로운 유통 시스템입니다. 키보드(아이파트너)를 최초에 한번 판매하여 아래 라인으로 두면, 아래라인의 실적에 따라 1차, 2차, 3차... 로 지속적인 수익을 발생시키며, 언제나 수익확인을 할 수 있는 매우 투명한 수익시스템입니다.

높은 판매 마진율을 보장하며(세부사항은 전화문의 바랍니다.), 키보드를 통하여 발생하는 모든 수익에 대하여 2차적 부가수입으로서 파트너에게 나누어 드립니다.

PC방고객대상, 동호회, 미용실고객(주부대상)등을 대상으로 가까운곳부터 시작하십시오.

 

아이파트너는 차후에 인터넷 기반 하의 현대에 있어서 필수품이 될 것입니다.

위과 같은 아이파트너의 많은 기능들을 바탕으로, 온라인 상에서 쉽고 반복적인 무료교육을 제공하고,
그로써 부모와 자녀사이의 공감대를 형성시키며, 인터넷으로부터 소외된 전국의 천만명의 주부들을 인터넷의 중심에 서게 할 놀라운 제품입니다.

즉, 구매력이 왕성한 3~40대 주부를 키보드를 통한 무료교육으로 인터넷의 중심에 서게하고, 최저가 쇼핑안내를 통하여 새로운 유통 시스템을 이루어 나가자는 취지입니다.
무자본, 무점포로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고부가가치 아이템임을 확신하며, 발로 뛰는 만큼 얻어가는 것이 분명 있습니다.

 
전화문의
016-9878-9789 E-mail : address@hidden
본 메일은 정보통신분 권고사항에 의거하여[광고]로 표시된 홍보메일이며 귀하의 이메일 주소 이외에 다른정보는 일체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광고 메일을 받고 싶지 않으신 분은 아래의 [수신거부] 버튼을 눌러 주세요. 간혹 메일중복이 발생하여 본의 아니게 보내게 되는 점 용서해 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허락없이 본 메일을 발송함에 대해 다시 한 번 양해를 구합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
  • [] Ʈ, 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