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ũ������������] �� ��� ���踦 ��������... ((�� ��))


From:
Subject: [ũ] 踦 ... (( ))
Date: Tue, 25 Dec 2001 12:46:20 +0900



((광 고))


[크리스마스선물] 내 남편도 담배를 끊었으면...





사랑하는 아내와 자녀들은 아빠가 담배를 끊었으면 하는 소원을 합니다.

소중한 가족의 건강을 위하여, 금연을 결심하시는 분들에게 금단 현상의 고통없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한방 골초사냥이 도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금연 결심과 실천은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그 어떤 것 보다 크나 큰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입니다.

아빠가 금연하면 가족의 평생건강 보장과 자녀에게 유전질환을 남겨주지 않습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그리고 새해 첫 날을 맞아 금연을 선언하고 실천 하실 분들에게 한방 골초사냥이 동반자가 돼 드리겠습니다.

다음 안내문을 참조하시면 결심하시는데 큰 도움을 얻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안내문]

금단현상없이 금연가능... 담배끊기 좋은기회

담배 금단현상없이 기적처럼 끊는다!

한방식품 복용방식 체내 니코틴 배출
금연과 해독 동시 실현... 흡연욕구 안느껴

담배를 피우는 사람은 한번쯤 금연을 생각해 보는데, 실패의 원인이 금단현상이다.

한방 골초사냥은 우리 몸에 쌓인 니코틴과 타르 등 체내 축적물을 제거해 줌으로써 자연스럽게 흡연욕구를 줄이고 결국 담배를 끊도록 해 준다는 것.

그동안 담배를 끊게 해준다는 제품은 많이 나왔지만, 일거에 몸속의 담배독까지 해소해 준다는 개념의 상품은 없었다. 그러니 담배가 안끊어지고, 얼마 지나면 또 피울수 밖에 없는 것.

한방 골초사냥은 하수오 두충 나복자 산사자 연자육 감초 알로에 사상자 등 생약제로 제조, 이를 복용할 경우 단편적으로 입안의 흡연욕구를 줄이는 차원이 아닌, 흡연욕구를 유발하는 체내측적물을 없애버려 금연도 되고 해독도 해버리는 것이다.

이 제품으로 끊으면 금단현상이 없고, 흡연욕구가 생기지 않아 금연에 실패하는 경우가 없다.

제품은 동국대학교 산학 협력업체인 ANT에서 생산했으며, 10년간 건강상품을 취급해온 건강가족이 판매에 나섰다.

건강가족 정의달 사장은 "기존 금연제품은 담배를 대신해 피우면서 끊는 제품과, 담배 파이프 및 몸에 붙이는 패치, 한방 침이 있었다" 면서 "문제는 몸속에 니코틴, 타르 등의 성분을 그대로 놔두고 일시적으로 감각을 무디게 하여 담배를 끊도록 초점을 맞추었기 때문에 니코틴이 몸속에 그대로 있는 한 금단증세로 인해 금연에 항상 실패할 수 밖에 없었다"고 지적했다.

한방을 주원료로 생산되는 골초사냥은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 금단현상을 자연스럽게 넘어가서 금연보조 성공률이 타제품에 비해 우월하다는 것. 부작용 없이 먹으면서 니코틴 타르 등 독성분을 분해 배설해 낸다.

섭취초기 3일 정도면 가래, 기침이 줄어들고 목이 상쾌해짐을 느낄 수 있으며 5일부터는 금연에 들어갈 수 있다. 15일 복용으로 마침내 담배에서 해방될 수 있다.

인터넷에 골초사냥 복용시의 금연 프로그램도 소개해 두고 있다.

판매가격은 16만5천원. 문의 080-785-8888, 02-358-0766

*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cigahunt.com


고객님의 메일은 인터넷 상의 공개된 게시판에서 추출하였습니다.
메일수신을 원치않으시면 수신거부를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