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 �˻����� �Ұ� �� ���������� �ȳ�


From: ũ
Subject: () ̸ ˻ Ұ ȳ
Date: Wed, 24 Apr 2002 05:06:54 -0400

안녕 하십니까? (주) 아크로인 입니다. 이메일 마케팅 솔루션 전문 개발 업체인 (주)아크로인(http://www.mailtargeter.com) 은 2002년 4월 이메일 메타 검색엔진(Mailtargeter)를 개발 완료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Mailtargeter은 사용자가 원하는 분야의 이메일 주소를  체계적으로 검색하여 관리해 주는 것으로 사용자가 검색을 희망하는 분야의 여러 주제어를 입력하면 검색로봇이 국내 유명 검색 엔진으로 해당 사이트를 검색하여 관련 이메일 주소를 저장해 줍니다. 저장한 이메일은 MailExpress를 통해 대량 발송이 가능합니다.

(주)아크로인에서 자체 개발한 메일타겟터는 기존의 음성시장에서 판매되던  메일 추출 도구와 다리 정확한 타겟을 선정하는 검증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스팸성 홍보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어 스팸메일로 부터 소비자도 동시에 보호 할 수 있습니다.보다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지름길이 될 수 있습니다.

 

리셀러모집

(주) 아크로인은 당사와 급부상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 시장을 함께 개척해 나갈 개인 및 기업 리셀러(대리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개인리셀러

- 본사의 적극적인 상품 홍보 및 본사 마케팅팀의 영업지원으로 판매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 상세문의  :   02)522-4031 address@hidden

    

     *기업대리점

- 관련 제품 중 유일하게 패키지화되어 CD로 제공되는 솔루션입니다.

-매장이 확보된 국내외 컴퓨터 소프트웨어 사업장

-상세문의 :   02)422-4301 address@hidden

 

 

시원한 하루 되시고 언제든지 문의 해 주십시요.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