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nu-utils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드림스케이프 NEWS] 10/4 - Web3D로 재현한 미국 대테러사건


From: 드림
Subject: [드림스케이프 NEWS] 10/4 - Web3D로 재현한 미국 대테러사건
Date: Fri, 05 Oct 2001 22:06:02 +0900

죄송합니다. 메일이 발송중 오류가 생겨 몇분에게 두세번씩 발송되었습니다. 다음부터는 이런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mail_news.jpg

 

[9월 넷째주]금주의 Web3D 사이트



Web3D를 이용하여 구현한 미국의 테러참사
최근 미국의 WTC(세계무역센터)와 펜타곤(국방부청사)이 민간 항공기에 의해 파괴되는 참사를 빚었습니다. 수 천명이 사망하고 실종되는 이번 사건은 일본의 진주만 폭격이후 가장 충격적인 테러로서 수많은 세계인들의 테러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있습니다.


CNN뉴스에서는 파괴된 세계무역센터와 펜타곤을 Cult3D를 이용하여 그 당시 상황을 입체적으로 재 조명하고 있습니다. 비행기가 충돌하여 무너지는 전체과정을 정확하게 분석하여 시물레이터 되고 있어 당사의 뉴스에서 소개합니다.



위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후 "3-D animation of attacks " 를 클릭하세요


 

 

[9월 둘째주]금주의 Web3D 사이트

이번주 금주의 사이트에서는 아름다운 보석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하고자 한다.



반지, 귀거리, 각종 장신구, 팔찌, 목걸이등 수십 종의 보석류가 Cult3D 기술로 제작되어 일반인들에 보여지고 있다.  인터랙티브한 환경을 구현하는데 뛰어난 Cult기술이지만, 보석류와 같은 민감한 금속의 질감을 표현하는데 있어서도 다른 여타 기술들과 비교해서 확실하게앞서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10월 한정수량 특별판매 이벤트

세계표준 VR교육용 소프트웨어 - VRB2.1 
10월 홍보기간, 50 Set 한정수량에 한해 특별판매를 실시합니다.(단, 교육기관과 개인에 한정함) ISO 표준 VRML97을 완벽지원하며 , 뛰어난 모델링과 체계적인 프로그래밍 기능으로 최적의 교육용 VR 소프트웨어!  서울산업대,서울여대,안양대,동의대,밀양대,관동대,울산대,전북대,세경대,창원대,전주공업대,동명정보대 등, 약 20여 대학교에서 인정, VR연구/교육용으로 사용중.
 


Cult3D 스테레오 시스템 - Dream X
10월 홍보기간,  50 Set 한정수량에 한해 특별판매를 실시합니다. Cult3D의 결과물을 놀라운 입체 스테레오로 전환시켜 줍니다. Cult3D 평가버전에서도 100% 사용가능!  Cult3D(정품 또는 평가버전)를 사용하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 설치과정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모니터의 화면 밖으로 펼쳐지는 3차원 입체 스테레오 컨텐츠! 놀라운 효과를 직접 경험하세요.

 


 

본 뉴스는 주1회씩 드림스케이프에서 무료로 운영되는 Web3D/가상현실 뉴스 서비스입니다. 귀하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주소)는 일체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dreamscape.co.kr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간혹
타인의 메일주소를 도용하는 경우, 메일주소 기입중 오타 발생한 경우, 누군가 메일주소를 포워딩한 경우등에 의해 원치않게 무료뉴스를 받아보시는 분이 있다는 사례가 자주 접수됩니다. 타인의 주소로 [신청]을 하시는 경우 본인의 동의를 얻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뉴스 서비스 탈퇴를 원하시면 아래에 자신의 메일주소를 기입후 거절버튼을 눌러주십시오.

뉴스수신하는 메일주소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