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hurd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ͳ� ������ ���α׷� (�̸��� ������)


From: eCapture
Subject: [] ͳ α׷ (̸ )
Date: Thu, 21 Feb 2002 11:50:43 +0900

게시판상의 이메일 주소를 추출하여 한 번만 보내는 메일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메일의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아래 수신거부버튼을 눌러주십시오.

강력한 이메일 추출 프로그램 9만원!!
(3월 15일까지 한 달간만 50% DC 가격인 9만원에 판매 합니다!!!!)
주의: 문의 사항이나 구입 신청은 꼭 저희 홈페이지에서 해주세요.
송신 이메일 주소는 수신거부 전용입니다.

 

 특징

검색어만 입력하면 인터넷상의 게시판을 자동으로 찾    고 분석하여 게시판의 모든 이메일을 추출합니다.

검색어 입력 추출방식 뿐만 아니라 특정 게시판의 이    메일을 추출 할 수 있는 기능과 필터링 기술 사용으로    효율적이고 간편하게 추출합니다.

직관적이고 간단한 사용환경으로 사용이 간편합니다.

다양한 추출모드 제공으로 상황에 맞는 추출환경을 제    공 할 뿐만아니라 원하는 대상의 이메일만 추출 할 수    있습니다  .

추출한 이메일에 대한 편리한 관리기능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문의처: http://www.yes4989.net

 

강력한 이메일추출기 eCapture !!!

 

귀하께서 사업을 하시고 계시다면 분명 효율적인 홍보나 광고의 필요성을 느끼실겁니다. 그래서 기존의 정보지나 전단지, 현수막등으로 비싼 광고비용을 투자해서 광고를 해도 만족하지 못한 부분이 많으실 겁니다. 그러나 기존의 광고방법보다 더욱더 효율적이고 저렴한 광고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이메일광고 방법입니다. 어떠한 사업이든지 인터넷상에는 귀하가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수 없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런 수 많은 고객을 확보 할 수 있다면 귀하의 사업의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기존에 판매되는 프로그램처럼 일일이 게시판을 찾아 입력하거나 게시판 페이지를 계속 클릭하여 수동으로 검색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한번의 검색어 입력으로 게시판을 자동으로 찾아 이메일을 추출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인터넷상의 게시판에서 이메일주소를 강력하게 추출하므로 최저의 가격(9만원)으로 무한대의 광고를 할수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영업을 하시는분이나 소규모전자상거래 또는 기존판매업등을 하시는 분들은 매우 효율적이면서도 전혀 부담 없는 광고 수단이 될것 입니다. 시험사용을 해보시고 성능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