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inetutils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ҵ� �����Ⱓ�� �ִ�???? (Commercial)


From:
Subject: []ҵ Ⱓ ִ???? (Commercial)
Date: Sun, 28 Apr 2002 18:21:40 +0900


▒ 이 메일은 수산물 판매용 광고용메일 입니다. 발송전용 메일주소를 사용하였고 이메일주소 이외에 귀하에 대한 아무런 정보도 가지고 있지않습니다. 혹 불필요한 정보거나 기분이 상하신일이 있으시면 깊이 사과드립니다. 아래의 수신거부를 해주시면 다시는 보내는 일이 없을것입니다. ▒
▒ This mail is designed for a Commercial use to inform a special sales event. If you don't want this type of information, please write your mail address in the blank below. ▒

 


일반쌀과 즉석 도정쌀의 가장 큰 차이점은 유통과정에 있습니다.
일반 쌀과 달리 즉석 도정쌀은 소비자가 구입하는 시점에서 쌀을 정미하여, 최상의 신선도와 영양 상태를 유지하며, 최고의 미질을 자랑합니다.
저희 노량진닷컴에서는 화진 벌판에서 청정 자연수로 재배한 최고 품질의 벼만을 공급하고, 벼이 원형 그대로 유통되므로 벼 자체의 자연적인 수분 유지와 영양분의 손실 없이 소비자에게 바로 전달됩니다.
도정되지 안은 벼 상태에서는 벼 자체내에서 수분 및 온도를 유지하여, 정미된 쌀과는 비교될 수 없는 맛과 영양 상태를 유지합니다.


쌀에 씨눈이 최대한 보존되고 섬유질과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하여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쌀로서 여성의 변비해소에 좋고 피부를 곱게 하고 어린이이 뇌를 좋게 하며 특히 성인병의 원인이 되는 동맥경화, 당뇨, 비만 등을 예방하는데 좋은 건강한 쌀입니다.



주문 즉석 도정쌀 : 1박스(600g*5EA) - 13,500원(무료배송)

 

※ 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을시
    - 아래 입력란에 거부하실 메일주소를 입력하신후 수신거부 버튼을 눌러주세요
(If you don't want to receive this type of mail any more, write your mail address in and push the refuse button.)
※ 웹메일 경우, 위의 수신거부가 않될경우가 있습니다. 이경우 2차수신거부(클릭) 를 통해 가능합니다.
(If you failed to send the refusal message to us by the process above, please push this link for the second chance.)

 ▶ 귀하의 승락 없이 홍보성 전자 우편을 보내게 된 점 정중히 사과 드립니다.
 ▶ 정보통신망이용촉진법 규정을 준수하여 광고 메일임을 표시하였으며,
      수신 거부 장치를 필히 마련하고 있습니다.
 ▶ 귀하의 전자 우편 주소는 인터넷 상의 공개된 장소에서 습득하였으며,
      귀하의전자우편 주소 외 어떠한 개인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으므로안심하시기 바랍니다.
 ▶ 번
거러우시겠지만 수신거부를 한번만 해주시면  귀하의 메일 주소를 DB에서 삭제 조치 하겠습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