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ofreaders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ũ ��������:���� �����ڰ� �����ϴ� ����


From: ũ
Subject: [] ũ : ڰ ϴ
Date: Thu, 23 May 2002 12:53:44 +0900

재테크 뉴스레터 :  개미 투자자가 성공하는 방법

다양한 재테크 정보가 있는곳  :  phoenix.starhana.com

자 그렇다면 이제 한번 생각해 보십시오.

일반투자가 처럼  보통의 투자 방법을 사용한다면 여러분의 대부분은 제로섬의 원리에 의해 패자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시장에서 수익을 내려면 외국인과 작전세력과 기관이 투자하는 방법의 원리를 알아내야 합니다.

그리고 그래프를 통하여 철저한 분석을 해야 합니다. 이러한 외국인과 기관투자가들이 매집을 하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일정한 신호가 있습니다.

이러한 신호를 일으키는 알고리즘을 도출해 내는 것이 바로 핵심 투자 기술입니다.

이러한 알고리즘 투자법에 따라서 적당한 시간에 그들의 흐름에 편승하여 수익을 만들어 나가는 것은 아주 재미 있습니다. 그리고 이 투자법은 과학적이면서 아주 쉽습니다.

증권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더라도 관계 없습니다. 단지 이러한 신호를 도출하는 방법을 익히면 되는 것입니다.


우리 인류는 늘 혼돈으로부터 질서를 만들기 위한 시스템을 만들려고 시도해 왔습니다.
시장은 혼돈스럽고 불투명하기 때문에 개인적인 판단에 의지해서 투자를 한다는 것은 장님 문고리 잡기가 될 것입니다.

최근 고성능 컴퓨터의 보급과 확산에 따른 결과로 기존의 거래방법을 탈피한 새로운 거래 기술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래프 분석 기법들이 발전함에 따라 이동 평균선과 같은 시계열적 분석이나 수리적 지표를 이용한 분석기법을 바탕으로 하여 일정한 규칙을 찾아내어 시장에 적용하는 사례가 크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알고리즘 투자법은 이익을 극대화하고 손실을 최소화하는 일정한 규칙을 발견해 내어 이에 따라서 투자를 하는 방법입니다. 이제는 더 이상 주식투자가 주먹구구식이 아닌 과학적인 투자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다음은 이러한 투자법의 장점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이전 글 : 작전(주도)세력과 기관투자가 들의 투자패턴
다음 글 : 알고리즘 투자법의 장점

My Money Network  - 다양한 재테크 정보 phoenix.starhana.com 에서 무료로 이용하세요.

귀하의 메일주소는 웹서핑중 알게 된것이며,
e-mail 주소 외에, 다른 정보는 갖고 있지 않습니다.
정통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정보]라고 표기한 메일입니다. 
본 메일은 발송전용 메일임으로,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 를 Click 해 주세요.

We do not have any personal information except your E-mail address.
This mail is sent only one time.
If you click "Receiving Refusal ", the mail will not be sent anymore.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