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ustep-webmasters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2002�� ������ �湮 ���� ����


From: MYLOG
Subject: [ ]2002 湮
Date: Sat, 29 Dec 2001 21:26:18 +0900





주요 서비스
-온라인 마케팅에 꼭 필요한 200여가지에 달하는 로그 분석 레포트를 제공.
-페이지별 분석을 통한 방문객 행동 패턴 분석, 예측 결과 제공.
-배너 광고와 교환,쇼핑몰의 기획 상품에 대한 관심률 분석, 메일링 리스트 의 반응률 분석 등을 통한 효과적인 기획 및 마케팅 정책의 수립가능.
-분석된 레포트를 사용자의 PC로 다운로드 후 저장, 출력가능
-중,소형 웹 사이트 및 쇼핑몰에 적합한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방식의 서비스입니다.

기존 솔루션 분석 방식 과 ASP분석 방식 비교

 
기존 W사(파일 분석)
mylog(스크립트 분석)
분석방법
파일 다운로드 후 분석
실시간 분석
금 액
500만원 이상
월 1만원

방문자 통계 분석은 고객의 관심과 행동패턴을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Needs를 파악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구체적인 매출 및 수익과 연결시켜나가는 과정이라 할 수 있습니다.
mylog는 정확한 분석과 편리한 레포트로 여러분의 E-business에 믿음직한 동반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 표시된 광고 메일입니다.
귀하의 메일은 인터넷의 공개된 주소를 취득한 것이며 귀하의 어떠한 개인정보도 갖고있지 않습니다.
더 이상 메일을 수신하고 싶지 않으시다면 [수신..거부]를 누르십시오.

Copyright ⓒ 2001 Mylog Co., LTD. All rights reserved.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