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le-sources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 �����ؾ߸� �ϴ� �� ���ʽÿ�.


From:
Subject: [] ؾ߸ ϴ ʽÿ.
Date: Thu, 23 May 2002 17:44:34 +0900

 


자신의 인생에 가장 큰 선물은 성공입니다!
돈이 없지만 꼭 성공하셔야만 하는 분이시라면
무자본으로 몇개월만에 성공한 두사람의 글을 읽어보십시오.

"저는 직업군인 생활 20여년을 군에 몸담아 왔습니다. 전역후 시골에서 가든을 5년정도 운영하였으며 사회경험이 없어 적응하기 힘들었고 여러 사람을 상대하면서 얻는 것 보다 잃는게 많아 후에는 사람 만나기가 무섭고 남는 거라곤 배신과 상처뿐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IMF를 맞아 ......"(more)

 

"어느날 아침 TV 매채를 통해 흘러나오는 새벽 6:00 국제뉴스 한토막 미국의 증시현황에서는 네트워크와 첨단 아이템 산업 주식이 폭등이란다.
네트워크라니 매우 생소하면서도 무엇이 주가를 보조하여 폭등시켰을까? 혼자 생각에 잠겼다......" (more)



저는 새로운 열풍을 이끌고 있는 NTI 사업가 모임인 "온오프그룹" 회원 강은지입니다.
저 역시 우연히 이메일을 통해 이 사업을 알게 됐습니다. 휴대폰 가입자 3000만, 26조원 규모의 무궁무진한 통신시장에서 NTI는 이제 용트림을 시작한 탄탄한 기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업을 시작한 지 몇 개월만에 성공을 이뤄내는 신화를 탄생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사업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정보는 그룹 홈페이지(www.oknti.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우선 간단하게 저희 사업에 대해 요약해 드리겠습니다.

 
[사업설명]

-자신의 핸드폰 요금을 선불로 55만원 충전하여 사용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다른 지출은 전혀 없습니다. 이 사업을 안 하셔도 어차피 핸드폰 요금은 다달이 통신회사에 내는 돈이란 걸 생각하면, 투자비가 전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55만원의 통화료는 번호 두대로 나누어 사용이 가능하며, 카드결제하실 경우 12개월 할부로 계산시 매달 4만 5천원 가량이 지출되므로 일반적으로 현재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통신요금 체계와 동일합니다. 

-신규회원을 유치하였을 경우 법으로 규정된 35%의 후원수당을 정당하게(조건성립후 5일 뒤부터 매일 단위) 통장에 입금받게 됩니다. 또한, 회원가격 10초당 15원으로 일반적으로 쓰는 핸드폰 요금보다 저렴하므로, 장기사용시 훨씬 유리하고, 주변에 전달하기 쉬운 특성이 있습니다.
가입한 신규회원들이 점차 늘어가면서 활동하게 되고, 이에 대한 수당까지 받게 되므로 시간이 지나면서 수입은 더욱 커집니다.

-온오프그룹은 전국망이 형성되어 있어 사업진행시 자기가 살고 있는 지역뿐이 아니라 전국을 상대로 사업을 펼치게 되므로 수입의 규모가 빠른 속도로 커지며, 강력한 그룹의 지원으로 사업을 수월하게 진행시킬 수 있는 것이 타네트웍과 비교가 안 되는 최대 강점입니다.
(메일을 보내고 상담전화를 받는 것만으로 전국에서 자신이 유치한 회원들이 사업을 전개합니다. 상상이 되십니까?)

 [상담 연락처 안내]

   ▶ 온오프그룹 홈페이지 상담신청 [바로가기]
   ▶ 저의 핸드폰 연락처 011-9040-9220
 
  ▶ 한통의 전화가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 저는 성공할 수 있는 정보를 드렸습니다.
       이 정보가 사람들이 다 아는 상식으로 되기 전에 실천하는 것은 당신의 몫입니다.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사항에 의거하여 발송된 광고 메일입니다. 귀하의 메일은 인터넷 게시판 등을 통하여 수집되었으며, 이메일 주소 이외에 귀하에 대한 정보는 아무 것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더 이상 메일을 수신하고 싶지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If you want to be removed from our recipient list, please click [unsubscribe].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